컨테이너 자체의 문제인지, 아니면 구름서비스 자체의 문제인지 판단할 수 없고, 같은 문제로 포럼에 게시글을 올리시는 분들을 보았습니다.
제 컨테이너 자체의 문제인건가요? 구름서비스 자체 문제라면 무언가 공지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항상 켜두기를 통해 상시 실행이 유지되어야 하는데 실행조차 되지 않고 있어 불편함이 상당히 많습니다.
안녕하세요, 구름 고객경험팀 채(Che)입니다
브라우저를 종료하셔도 컨테이너 '정지'를 하지 않으시면 컨테이너는 계속 실행 됩니다.
채널톡은 콘솔(대시보드) 화면 오른쪽 하단 구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빠르게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련해서 추가 문의 있으시면 언제든지 채널톡을 통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